REPLICA WATCH - AN OVERVIEW

Replica Watch - An Overview

Replica Watch - An Overview

Blog Article

각인도료의 색감에서도 차이점을 발견하실수 있을 것입니다. 이 사진상으로 보면 레플리카시계쪽이 좀 더 인서트 도료 색상 채도가 짙은걸 보실수 있습니다. 오리지날의경우 밝고 명도도 더 낮아보이죠. 이건 이어지는 다이얼 타이프 명도와 함께 이 시계를 감정할수있는 가장 큰 간단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세로폭(사진상 가로폭)이 정품보다 넓은걸 보실수 있을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가운데부터 빵처럼 부풀다보니 인서트 세로폭 역시 길어진 것입니다. 이때문에 각인 상부의 빈 공간이 좀 더 생겼고, 삼각각인의 크기가 정품과 거의 흡사하고 부채꼴의 형태역시 정품과 거의 흡사함에도 불구하고 윗공간이 좀 더 비는 형태를 관찰하실수 있습니다. 조금만 눈이 떨어지면 전혀 구분이 안될정도로 완벽해 보이지만 이런 설계차원에서의 차이점들이 있긴 하다는걸 말씀드리고싶습니다.

오데마피게 로얄오크 로얄오크 오프쇼어 로얄오크 오프쇼어 44MM 로얄오크 오프쇼어 다이버 밀레너리

오늘 조금 낮은 텐션으로 천천히 시계를 살펴보고 요소요소들을 짚어봤습니다. 새로운 분석 포스트 스타일이 마음에 드시나요?

나름 고가의(제 생각엔 그래도 너무 저렴하지만)제품들과 비교를 해보면 조금 더 관찰하기 쉬운데요.

결과적으로 조금 더 각지고, 바짝 밀착되게 마진이 없이 마감 되어있는 왼쪽 시계가.

일단 렙시계의 범주를 좀 정해 놓고 싶은데... 좁게보면 브랜드까지 완전히 똑같이 배끼려는 시계가 있고 넓게 보면 오마주라고 이야기 하면서 오리지날의 아이덴티티를 아주 상당히 많이 쓴 시계까지 렙시계의 범주에 들어간다고 필자는 생각한다.

솔찍히 찬걸 보고서 구분하기는 쉽지가 레플리카 시계 않다는것은 동일합니다. 다만, 스틸서브마리너보다 색상적인 요소들에 대한 페이크포인트가 추가적으로 발생 하기때문에 이부분에 대한 사용자의 이해는 반드시 필요할 것입니다.

가품은 레플리카 시계 분명 불법인데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중고나라나 번개장터를 가보셔도 가품시계를 심심치 않게 판매하고 있으며 일부 소셜커머스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아무런 검수 조차 진행하지 않은 상품을 판매 할 순 없으니, 불편하시더라도 문의주신다면, 해결점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 웃긴건 제가 블로그에 이런 글을 쓰면 이놈들이 네이버에 신고를 해서 마치 합법업체인것 처럼 제 글을 정지시키기까지 한다는겁니다.

이 샷은 베젤 무광 샌딩부의 헤어라인과 광택을 촬영한 레플리카 시계 샷입니다. 같은 조광과 장소, 셋팅임에도 약간의 광택 차이가 있는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내가 뒷담화 하는데 일말의 참작 요소가 없어' 라면서 제 블로그를 열심히 보고계시는 행동은 글쎄요. 당신의 양심은 정말 떳떳한가요? 저에게 요구하는 도덕적 잣대의 반의 반의 반만큼이라도 당신 스스로가 지키고 계십니까? ㅎㅎ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